잘 팔리는 팝업스토어의 19가지 법칙
23년차 베테랑 마케터가 바라본 브랜딩 전략과 성공 비결!
기업의 필수 전략이 된 MZ세대 놀이터, 팝업스토어
잘나가는 팝업스토어에는 '이것'이 있다!
젠틀몬스터, 탬버린즈, 무신사, 시몬스, 모나미...
50가지 사례에서 발견한 팝업스토어 성공 법칙 대공개!
브랜드를 확실하게 알리는 방법으로 '팝업'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북토크를 통해 성공하는 팝업의 TIP을 얻어보세요!
📓 북토크 개요
도서: <잘 팔리는 팝업스토어의 19가지 법칙>
주제: 뻔하지 않고 매력적인 팝업스토어 기획법
일시: 1/10(수) 19:30-21:10
장소: 데어바타테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88 지하1층)
🎁 이번 북토크 세션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도서 <잘 팔리는 팝업스토어의 19가지 법칙> 1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잘 팔리는 팝업스토어의 19가지 법칙
23년차 베테랑 마케터가 바라본 브랜딩 전략과 성공 비결!
기업의 필수 전략이 된 MZ세대 놀이터, 팝업스토어
잘나가는 팝업스토어에는 '이것'이 있다!
젠틀몬스터, 탬버린즈, 무신사, 시몬스, 모나미...
50가지 사례에서 발견한 팝업스토어 성공 법칙 대공개!
브랜드를 확실하게 알리는 방법으로 '팝업'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북토크를 통해 성공하는 팝업의 TIP을 얻어보세요!
브랜드 커뮤니티 비마이비에서
브랜드를 확실하게 알리는 방법을 분석한 조명광 저자님을 모시고
<잘 팔리는 팝업스토어의 19가지 법칙> 북토크를 준비했습니다.
⚫ 세션 & 도서 소개 ⚫
기존의 모든 마케팅 이론'핫 플레이스' 그 자체!
MZ세대를 사로잡는 팝업스토어를 만드는 필승 공식
" 젠틀몬스터가 제품 없는 매장을 만든 이유?"
"침대 없는 침대 팝업스토어로 성공한 시몬스의 전략은?"
"모나미, 국민 브랜드를넘어 MZ 세대의 놀이터로 진화할 수 있었던 방법은?"
이들은 어떻게 팝업스토어로
뻔하지 않게
확실하게
재미있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었을까?
📌 경영자와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팝업스토어를
구현하기 위해 알아야 할 4가지 원리와 19가지 디테일
2024년 기존의 방식이 아닌 새로운 방식의 마케팅 시도가 필요했다면
이번 북토크를 통해 매력적인 팝업스토어 기획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 저자 소개 ⚫
조명광 / 저자
23년 차 베테랑 마케터로, 마케팅 컨설팅 업체 ㈜디트리스와 디지털 에이전시 ㈜코네이스의 대표이사이자 한양사이버대학원과 가톨릭대학교의 겸임 교수이다.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실에 입성하면서 마케터로서의 삶을 시작했고, 이후 현대캐피탈 고객전략팀, 타이드스퀘어 상품팀,
삼성카드 프리미엄마케팅팀과 브랜드팀을 거치면서 마케팅 실무를 두루 경험했다.
이후 여러 기업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실행 업무를 수행했고 판교스타트업캠퍼스와 창조경제혁신센터 등에서 스타트업을 위한 코치와 자문 위원으로도 활동했다.
2016년부터 카카오 브런치 작가로 활동하며 직장 생활과 취업, 마케팅에 대한 글을 꾸준히 올려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저서로는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 《21일 마케팅》, 《호모 마케터스》가 있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잘 팔리는 팝업스토어의 19가지 법칙
23년차 베테랑 마케터가 바라본 브랜딩 전략과 성공 비결!
기업의 필수 전략이 된 MZ세대 놀이터, 팝업스토어
잘나가는 팝업스토어에는 '이것'이 있다!
젠틀몬스터, 탬버린즈, 무신사, 시몬스, 모나미...
50가지 사례에서 발견한 팝업스토어 성공 법칙 대공개!
브랜드를 확실하게 알리는 방법으로 '팝업'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북토크를 통해 성공하는 팝업의 TIP을 얻어보세요!
브랜드 커뮤니티 비마이비에서
브랜드를 확실하게 알리는 방법을 분석한 조명광 저자님을 모시고
<잘 팔리는 팝업스토어의 19가지 법칙> 북토크를 준비했습니다.
⚫ 세션 & 도서 소개 ⚫
기존의 모든 마케팅 이론'핫 플레이스' 그 자체!
MZ세대를 사로잡는 팝업스토어를 만드는 필승 공식
" 젠틀몬스터가 제품 없는 매장을 만든 이유?"
"침대 없는 침대 팝업스토어로 성공한 시몬스의 전략은?"
"모나미, 국민 브랜드를넘어 MZ 세대의 놀이터로 진화할 수 있었던 방법은?"
이들은 어떻게 팝업스토어로
뻔하지 않게
확실하게
재미있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었을까?
📌 경영자와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팝업스토어를
구현하기 위해 알아야 할 4가지 원리와 19가지 디테일
2024년 기존의 방식이 아닌 새로운 방식의 마케팅 시도가 필요했다면
이번 북토크를 통해 매력적인 팝업스토어 기획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 저자 소개 ⚫
조명광 / 저자
23년 차 베테랑 마케터로, 마케팅 컨설팅 업체 ㈜디트리스와 디지털 에이전시 ㈜코네이스의 대표이사이자 한양사이버대학원과 가톨릭대학교의 겸임 교수이다.
신세계백화점 마케팅실에 입성하면서 마케터로서의 삶을 시작했고, 이후 현대캐피탈 고객전략팀, 타이드스퀘어 상품팀,
삼성카드 프리미엄마케팅팀과 브랜드팀을 거치면서 마케팅 실무를 두루 경험했다.
이후 여러 기업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실행 업무를 수행했고 판교스타트업캠퍼스와 창조경제혁신센터 등에서 스타트업을 위한 코치와 자문 위원으로도 활동했다.
2016년부터 카카오 브런치 작가로 활동하며 직장 생활과 취업, 마케팅에 대한 글을 꾸준히 올려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저서로는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 《21일 마케팅》, 《호모 마케터스》가 있다.
세션 환불 규정
-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