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를 위한 가전,
LG전자만의 방식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법
📚 세션 개요
▪️ 주제: 모두를 위한 가전, LG전자만의 방식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법
▪️ 연사: LG전자 CX담당 HS고객가치혁신실 박세라 선임 연구원, 채자영 스토리소사이어티 대표
▪️ 일시: 6월 17일 화요일 19:30~21:00
▪️ 장소: 비마이비 도산 스페이스 (강남구 언주로 727 트리스빌딩 2층)
👉 지도 링크
LG전자의 비전은 Life's Good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가전제품은 비장애인을 기준으로 설계된 경우가 많았고,
일상에서의 ‘당연한 편리함’은 누군가에게는 여전히 먼 이야기였습니다.
그래서 LG전자는 스토리소사이어티,
장애가 무의미한 세상을 만드는 무의와 함께
장애인의 입장에서 가전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하며
불편했던 점을 공유하고 접근성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를 나누는
접근성 커뮤니티 '볼드 무브(BOLD MOVE)'를 시작하였습니다.
일상의 다양성과 장애 고객의 목소리를 가전에도 녹이기 위해서요.
그리고 비장애인 고객 대상으로 장애인 접근성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국내 최초 접근성 매거진 『BOLD MOVE』 를 만들었습니다.
이번 북토크에서는
LG전자의 가치를 담은 볼드 무브(BOLD MOVE)활동과 매거진을
시작하게 된 계기와 과정에 대해 들어봅니다!
LG전자의 볼드 무브(BOLD MOVE) 커뮤니티와
국내 최초 접근성 매거진 『BOLD MOVE』 이야기를 통해
브랜드 커뮤니티와 사회 공헌 활동에 브랜드 철학을
녹여내는 법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BOLD MOVE』 매거진은 당일 현장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브랜드만의 방식으로
어떻게 사회에 기여할 수 있을까요?"
LG전자의 비전은 Life's Good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가전제품은 비장애인을 기준으로 설계된 경우가 많았고,
일상에서의 ‘당연한 편리함’은 누군가에게는 여전히 먼 이야기였습니다.
출처: lg전자
그래서 LG전자는 스토리소사이어티, 장애가 무의미한 세상을 만드는 무의와 함께
장애인의 입장에서 가전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하며
불편했던 점을 공유하고 접근성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를 나누는
접근성 커뮤니티 '볼드 무브(BOLD MOVE)'를 시작하였습니다.
일상의 다양성과 장애 고객의 목소리를 가전에도 녹이기 위해서요.
그리고 비장애인 고객 대상으로 장애인 접근성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국내 최초 접근성 매거진 『BOLD MOVE』를 만들었습니다.
이번 북토크에서는
LG전자의 가치를 담은 볼드 무브(BOLD MOVE)활동과 매거진을
시작하게 된 계기와 과정에 대해 들어봅니다!
✔사회 공헌 캠페인을 기획해야 하는 마케터, 브랜드 담당자 라면
✔브랜드에서 운영하는 커뮤니티의 진행 방식과 결과물이 궁금하다면
✔우리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 사례가 궁금하다면
LG전자의 볼드 무브(BOLD MOVE) 커뮤니티와
국내 최초 접근성 매거진 『BOLD MOVE』이야기를 통해
브랜드 커뮤니티와 사회 공헌 활동에
브랜드 철학을 녹여내는 법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북토크 개요⚫
▪️ 주제: 모두를 위한 가전, LG전자만의 방식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법
▪️ 연사: LG전자 CX담당 HS고객가치혁신실 박세라 선임 연구원, 채자영 스토리소사이어티 대표
▪️ 일시: 6월 17일 화요일 19:30~21:00
▪️ 장소: 비마이비 도산 스페이스 (강남구 언주로 727 트리스빌딩 2층)
👉 지도 링크
⚫연사 소개⚫
박세라 | LG전자 CX담당 HS고객가치혁신실 선임 연구원
가전제품의 접근성 개선을 통해 모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환경을 만드는 데 힘쓰고 있다.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개발·디자인 팀과 협업하며,
촉각 스티커, 가전학교 쉬운 글 도서, 접근성 커뮤니티 볼드 무브 등 포용적 콘텐츠 제작에도 앞장서고 있다.
채자영ㅣ스토리소사이어티 대표
진정성 있는 서사의 본질을 바탕으로 세상과 연결되는 이야기를 재창조하는 일을 한다.
기업에서는 '브랜드 정체성과 내러티브'를 전략적으로 설계하고,
개인에게는 나다운 언어로 이야기할 수 있는 '언어의 자립'을 함께 만들어 가고 있다.
저서로는《실전 프레젠테이션 이야기(2021)》, 《밀레니얼 패밀리의 탄생(2022)》, 《말가짐(2022)》이 있다.
⚫도서 소개⚫
LG전자가 제품 및 서비스 접근성의 철학을 담아 만든
국내 최초 접근성 매거진『BOLD MOVE』
LG전자가 고객 혁신 경험 차원에서 진행해온 가전 접근성 개선 활동과 접근성 개선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만들어졌다.
매거진 1호 주제는 '관점의 전환'으로 한 사람을 위한 접근성이 모두의 편리함으로 이어지는 선순환과
각자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과정 자체가 '나다움의 완성'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세션 환불 규정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 패키지 구매의 경우, 첫 번째 세션 시작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브랜드만의 방식으로
어떻게 사회에 기여할 수 있을까요?"
LG전자의 비전은 Life's Good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가전제품은 비장애인을 기준으로 설계된 경우가 많았고,
일상에서의 ‘당연한 편리함’은 누군가에게는 여전히 먼 이야기였습니다.
출처: lg전자
그래서 LG전자는 스토리소사이어티, 장애가 무의미한 세상을 만드는 무의와 함께
장애인의 입장에서 가전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하며
불편했던 점을 공유하고 접근성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를 나누는
접근성 커뮤니티 '볼드 무브(BOLD MOVE)'를 시작하였습니다.
일상의 다양성과 장애 고객의 목소리를 가전에도 녹이기 위해서요.
그리고 비장애인 고객 대상으로 장애인 접근성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국내 최초 접근성 매거진 『BOLD MOVE』를 만들었습니다.
이번 북토크에서는
LG전자의 가치를 담은 볼드 무브(BOLD MOVE)활동과 매거진을
시작하게 된 계기와 과정에 대해 들어봅니다!
✔사회 공헌 캠페인을 기획해야 하는 마케터, 브랜드 담당자 라면
✔브랜드에서 운영하는 커뮤니티의 진행 방식과 결과물이 궁금하다면
✔우리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 사례가 궁금하다면
LG전자의 볼드 무브(BOLD MOVE) 커뮤니티와
국내 최초 접근성 매거진 『BOLD MOVE』이야기를 통해
브랜드 커뮤니티와 사회 공헌 활동에
브랜드 철학을 녹여내는 법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북토크 개요⚫
▪️ 주제: 모두를 위한 가전, LG전자만의 방식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법
▪️ 연사: LG전자 CX담당 HS고객가치혁신실 박세라 선임 연구원, 채자영 스토리소사이어티 대표
▪️ 일시: 6월 17일 화요일 19:30~21:00
▪️ 장소: 비마이비 도산 스페이스 (강남구 언주로 727 트리스빌딩 2층)
👉 지도 링크
⚫연사 소개⚫
박세라 | LG전자 CX담당 HS고객가치혁신실 선임 연구원
가전제품의 접근성 개선을 통해 모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환경을 만드는 데 힘쓰고 있다.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개발·디자인 팀과 협업하며,
촉각 스티커, 가전학교 쉬운 글 도서, 접근성 커뮤니티 볼드 무브 등 포용적 콘텐츠 제작에도 앞장서고 있다.
채자영ㅣ스토리소사이어티 대표
진정성 있는 서사의 본질을 바탕으로 세상과 연결되는 이야기를 재창조하는 일을 한다.
기업에서는 '브랜드 정체성과 내러티브'를 전략적으로 설계하고,
개인에게는 나다운 언어로 이야기할 수 있는 '언어의 자립'을 함께 만들어 가고 있다.
저서로는《실전 프레젠테이션 이야기(2021)》, 《밀레니얼 패밀리의 탄생(2022)》, 《말가짐(2022)》이 있다.
⚫도서 소개⚫
LG전자가 제품 및 서비스 접근성의 철학을 담아 만든
국내 최초 접근성 매거진『BOLD MOVE』
LG전자가 고객 혁신 경험 차원에서 진행해온 가전 접근성 개선 활동과 접근성 개선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만들어졌다.
매거진 1호 주제는 '관점의 전환'으로 한 사람을 위한 접근성이 모두의 편리함으로 이어지는 선순환과
각자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과정 자체가 '나다움의 완성'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세션 환불 규정
세션 시작일로 부터 8일 전까지 취소 시 : 전액 환불
세션 시작일 기준 7일 전부터 1일 전까지 취소 시 : 결제 금액의 70% 환불
세션 당일 및 진행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 패키지 구매의 경우, 첫 번째 세션 시작일을 기준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