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술선풍기, 브랜드의 판도를 바꾸다(with 청정원 안주야)
BEST
MD
HOT
SOLDOUT
35,000원

2021년 대한민국 광고대상 2개 부문(프로모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수상 쾌거!!
브랜드와 에이전시, 이토록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했던 이유에 대해!

청정원에 새바람을 일으킨 '안주야 혼술선풍기' 캠페인!!
이 새바람을 일으킨 숨은 주역들은 대체 누구일까요?
브랜드와 에어전시의 협업은 어떻게 해야 잘 하는 걸까요?

청정원 안주야, 미원, 종가집의 브랜드 캠페인을 직접 이끈 청정원 이정훈 브랜드커뮤니케이션 팀장과 '혼술선풍기' 굿즈부터 광고까지 모든 캠페인을 기획하고 제작한 더워터멜론 오형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노하우가 모두 공개됩니다!!


- 주제 : Be my B;rand Revitalization with <청정원 안주야>
- 일시 : 12/21(화), 19:30 ~ 21:30
- 장소 : 성수동 데어바타테(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88 남정빌딩, 지하 1층)
- 연사 : 이정훈(대상 청정원 브랜드마케팅팀 팀장), 오형균(더워터멜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청정원 안주야 '혼술선풍기' 캠페인 기획)

※ 세션 당일 참가해 주신 모든 분들께 '청정원 안주夜 Gift Set'를 선물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