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MZ세대를 사로 잡는 브랜드 필승 전략, 세계관을 구축하라!
BEST
MD
HOT
SOLDOUT
0원

MZ세대를 사로 잡는 브랜드 필승 전략,
세계관을 구축하라!


3,4월 4주동안 MZ세대를 사로잡는 브랜드의 필승 전략인 '세계관'에 대해 찐하게 Dive합니다!

- 진행 일정
2022.03.22 ~ 2022.04.12 매주 화요일, 19:30 ~ 21:10

- 브랜드 라인업
* 1회차(3/22) : 디지털 문화심리학자, 건국대 이승윤 교수
* 2회차(3/29) : ‘홀맨 is back’, LG유플러스☎️ 캐릭터마케팅팀 이상수 팀장
* 3회차(4/5) : ‘BTS World’🕹 총괄 개발, 메타버스제작사 김동은 대표
* 4회차(4/12) : 노티드🍩, 다운타우너🍔 운영 기업 GFFG 허준 CMO, 위승준 CCO

- 참가비(오프라인 기준)
① 패키지(1~4회차 모두) : 99,000원(29% 할인)
② 개별 세션 : 35,000원

- 진행 장소
성수동 데어바타테(Be my B 전용공간)

※ 본 페이지는 오프라인 현장 예매 페이지입니다. 온라인 Live 참가를 원하실 경우, 링크에서 결제를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